본문 바로가기
심리

올해 가장 고생한 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

by 눕떡 2024. 11. 22.
반응형

벌써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나 자신에게, 따뜻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를 위한 작은 선물이 큰 위로와 행복을 가져다줄 거예요

 

1. 향수, 향초나 디퓨저 등 취향을 저격하는 향기 아이템

내가 좋아하는 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에요.

 

2. 원데이 클래스 하기

캔들, 플라워, 그릇 만들기처럼 손끝에서 완성되는 작은 작품들이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줄 거예요. 특별한 경험도 하고 완성된 작품을 볼 때마다 뿌듯한 기분이 들겠죠?

 

3.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나 와인

평소에 구매를 고민했던 디저트나 와인을 구매해서 혼자만의 분위기 있는 연말을 즐기는 방법이 있어요.

 

4. 분위기 좋은 카페나 맛집, 혼술집 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나 평소 가고 싶었던 맛집에 예약해 보는 건 어떨까요? 로맨틱한 조명이 감도는 카페나 아늑한 혼술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좋아하는 책이나 노트를 챙겨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5. 전자기기 구매하기

새 노트북이나 태블릿, 스마트폰, 이어폰을 구매해서 더 편리한 생활과 기분 좋음을 느껴봅니다.

 

6. 책이나 자기 계발에 도전!

마음속 리스트에만 담아뒀던 책이나 강의를 이번 기회에 선물로 줘 보세요. 스스로에게 성장의 기회를 선물하는 것도 멋진 일이니까요. 새로운 도전은 새로운 목표를 가지게 하고 설레게 하죠.

 

7. 새해를 시작하기 위한 문구 구매

다이어리나 펜, 꾸밀 스티커도 좋아요. 마음에 드는 문구류를 구매해서 새로운 해의 시작을 준비해 봅니다.

 

8. 콘서트나 공연, 영화, 전시 등 문화 생활하기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감동적인 연극, 감각적인 전시회를 통해 마음을 가득 채워보세요. 새로운 시선과 감동이 다가올 거예요. 새로운 영감이 떠오를지도 모르고 어쩌면 큰 힐링이 될지도 몰라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주변 사람들뿐 아니라, 나 자신도 특별히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로 마음을 채우고, 더 행복한 연말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